UTM
UTM은 컴퓨터나 인터넷을 사용할 때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것 입니다.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의미하죠.
흔히 알고 계시는 방화벽,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 방지, 스팸 필터링, 침입탐지, 등의 가능도 UTM의 보안기능 중 하나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UTM과 관현된 중요한 부분을 설명드립니다.
UTM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우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추적하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 클릭이 어디서 일어났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 디지털 마케팅 활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을 감지하고 방어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VPN
우리는 인터넷에서 뭔가 검색할 때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위치에서 작성한 글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VPN의 역할입니다.
또,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보호하고, 사용자 식별 정보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VPN을 사용하면 민감한 고객 정보나 기업 데이터를 다루는 경우에 유리합니다.
또, 지리적으로 먼 곳에서도 디지털 마케팅을 할 수 있으며, 제 3자로부터 감시나 해킹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GDN, 서드파티 쿠키 중단인데도 광고 해도 되나? (1) | 2024.02.02 |
---|---|
쿠키? 서드파티쿠키? 쿠키리스? 광고업계는 앞으로 어떻게 되는가? (0) | 2024.01.09 |
회사 소개 PT 발표 하는 방법 (성공하는 회사소개서 작성법) (0) | 2023.11.01 |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피싱 스팸 문자 메일 조심하세요 (0) | 2023.10.20 |
트렌드코리아2024 핵심내용 정리 (1) | 2023.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