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웹툰 마스크걸 줄거리 (스포주의)

by 와르디아 2023. 7. 25.

마스크걸 넷플릭스 웹툰 원작

평소 웹툰을 많이 보지는 않지만, 몇 안되게 본 웹툰 중 가장 임팩트가 컸던 웹툰 '마스크걸'!

넷플렉스에서 드라마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중인데, 벌써 공식 개봉일이 정해지고 예고편이 나왔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성형 전 마스크걸, 성형 후 마스크걸, 범죄자 마스크걸의 모습을 모두 다른 사람이 연기한 3인 1역으로 촬영했다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넷플릭스 마스크걸
마스크걸 넷플릭스

 

 

고현정, 안재홍, 엄혜란, 나나 등이 출연하여 원작의 마스크걸을 어떻게 소화해냈을지 궁금해지네요

예고편으로만 봐도 싱크로율이 어마어마합니다.

 

마스크걸 주오삼

 

특히나 안재홍씨의 주오삼 역할은 특히나 예고편에서도 딱이다 싶네요.

 

 

 

웹툰 '마스크걸' 

웹툰 마스크걸

웹툰 마스크걸은 18세 이상 이용가로 정해진 네이버 웹툰 입니다.

130화로 이루어져있고 완결까지 완벽한 스토리로 이루어져있죠.
스릴러, 서스펜스 느낌이 강한 성형 미인 '김모미'의 이야기입니다.

2015년 8월 15일에 첫 1화가 올라왔죠.
화려한 색채 없이 노란색과 흑백으로만 그려졌는데도 그 스릴있는 느낌이 굉장합니다.

스토리와 그림체가 주는 기이한 느낌으로 만화를 보는 중 소름끼치는 일도 많죠.

 

 

네이버 마스크걸 웹툰

 

웹툰은 네이버에서 검색 시 일부 무료 + 일부 쿠키 사용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내용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랍니다.

낮에는 회사원으로 일하고, 밤에는 가면을 쓰고 섹시한 춤을 추는 인터넷 방송 BJ 마스크걸로 활약하면서 끼를 발산하다가 그녀에게 나쁜 의도를 가지고 접근한 사람과 몸싸움을 벌이게 되는 스릴 있는 줄거리로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랍니다.

 

그럼 웹툰 마스크걸의 줄거리를 안내드립니다.

 

 

 

 

웹툰 마스크걸 줄거리 (스포포함) 

 

완벽한 몸매지만 얼굴이 못생긴 김모미.

낮에는 회사원으로 일하지만 회사에선 아무에게도 인기가 없고 자격지심에 열등감만 심해졌다.

소싯 적 꿈이었던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얼굴때문에 여러번 포기했으나

마침 인터넷 BJ활동을 마스크를 쓰고 해보면 어떨까 싶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얼굴을 가리고 몸매를 드러내니 인터넷 창에는 칭찬글이 달렸고, 인기가 많아진 김모미.

그 이후 자신의 팬인 남성을 만나지만 그저 한 번의 원나잇을 즐기기 위함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외모 비하를 당하자 순식간에 분노를 하였고, 이내.. 해서는 안될 일을 해버리고 맙니다.

 

반응형

마스크걸 웹툰

이로 인해 성형수술을 결심하고, 성형미인으로 살아가며 이전과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되죠.

예뻐진 얼굴로 남자친구도 사귀고, 결혼도 약속하는 사이가 되지만...

자신의 성형 전 얼굴이 범인이라 나오는 것을 보며 남자친구는 지금 여자친구가 그 살인을 저지른 김모미인줄은 모른채로

외모 비하 발언을 하게 되었고 김모미는 마음이 심란해져 잠적하게 됩니다.

 

그 이후 쇼핑몰 일을 하고, 연예계 제안까지 받게 되었는데..

점점 예뻐지고 싶은 욕구가 강해져 여러번의 성형을 또 받게 되고 결국은 얼굴이 점점 인위적이고 이상해져 결국 데뷔가 무산되었습니다.

 

살인자로서 세상을 피해다니면서도 아이를 낳고 기르던 김모미.

결국은 경찰에 붙잡히게 되었고 무기징역을 선고 받아 감옥에서 생활을 하게 됩니다.

 

단순히 못생기기만 했던 김모미가, 살인자가 되면서 정말 못난 사람이 된 셈이죠.

자신이 처음에 만난 남자를 죽이지 않았더라면 평범한 삶을 살 수 있었을까?

아예 예쁘게 태어났다면 행복했을까?

상상하게 됩니다.

 

 

 

김모미의 생각이 디테일하고 실감나게 그려지는게 정말 몰입되는 작품입니다.

-

웹툰, 넷플릭스 모두 확인하고 어떤식으로 작품을 이끌어나갔는지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